강천면 10월 2차 이장회의개최

강천면 10월 2차 이장회의개최

   
   

이상현기자

강천면(면장 김연석)은 지난 29일(화), 강천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10월 2차 이장회의를 개최하였다. 회의에는 강천면장, 21개리 마을 이장, 여주농협 강천지점장 등이 참여하였고 시·면정에 대한 안내 및 홍보와 이장단 자체회의가 진행되었다.

회의에서는 아프리카돼지열병(ASF) 관련 주민홍보 협조 안내와 저소득층 주거급여 신청 안내, 2019년 쌀생산농업인 소득지원사업 추진 홍보, 토양시료 채취 및 분석의뢰 방법 등 각 팀별로 당면한 주요 시(면)정에 대한 안내와 홍보가 진행되었으며, 당면사항 안내 종료 후 이장회의 자체회의를 진행했다.

김연석 강천면장은 회의 시작에 앞서 “가을추수가 얼추 끝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추수하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다는 말씀을 드리고,, 요 근래 많은 분들이 건강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이니 항상 몸 조심하시고 건강에 신경써주시기 바란다며”, “아프리카돼지열병으로 직원들 특히 산업팀이 인력관리, 약품·간식 지원 등 업무 보는 시간을 쪼개서 지원을 다니느라 고생을 많이 하고 있는데, 지원 때문에 자리에 없을 때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리고, 이 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도 많은 도움을 부탁드린다.”는 인사말씀을 전했다. 

 



로컬뉴스

주요뉴스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