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학동, 방문 보건복지서비스 기관 간담회 개최

오학동, 방문 보건복지서비스 기관 간담회 개최

   
   

이상현기자

 오학동주민센터(동장 추성칠)는 지난 3월 26일, 효율적인 복지서비스 제공 및 자원 관리를 위해 오학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민·관 협력 간담회를 개최했다.

 여주시 관내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 및 재가복지기관 등 13개 기관 총 16명의 시설장 및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학동 주민들에게 촘촘한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관 간 협력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관내 사회복지기관의 협업과 소통을 통해 대상자에게 제공 중인 서비스 중복과 누락을 예방하고 기관별 수혜자에게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 정보 공유를 통해 효율적인 복지자원 관리 및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자는데 뜻을 모았다.

 간담회에 참여한 기관 종사자들은“오학동 내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는데 적극 지원할 것이며, 정기적인 소통을 통해 통합적인 복지서비스 제공에 협력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추성칠 오학동장은“이번 간담회를 통해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관내 사회복지기관들과 원활한 업무협조체계를 구축하는데 초석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앞으로 주민들에게 다양하고 질 높은 복지서비스 제공으로 이루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학동주민센터 맞춤형복지팀은 정기적으로 간담회를 개최해 관계자들과 상호협력 하는 대화의 장을 지속적으로 가질 예정이다. 

 



로컬뉴스

주요뉴스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